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금 파일럿 프로그램인 파트너라는 예능프로그램을 보고있어요. 이 프로그램은 SBS에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드라마같은 예능프로랍니다. 처음엔 이게 무슨 프로인가 싶었는데 보다보니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되더라구요. 특히나 이번주 방송에서는 새로운 포인트 제도가 도입되어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시청했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이번 주 새로 도입된 포인트 제도란 무엇인가요?
바로 플래쉬 포인트입니다! 플래쉬는 PPL(간접광고)과 같은 개념이지만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간접광고처럼 대놓고 광고하기보다는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방식이에요. 예를 들면 이렇게 비행기 안에서 음료를 마시는 장면에서도 음료수 브랜드 로고가 나오지 않고 단지 ‘비행기’라고만 나오는거죠. 그래서 그런지 전혀 어색하지않고 오히려 세련되게 느껴지더라구요.

  • 그럼 기존의 포인트 제도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기존의 포인트 제도는 1등팀에게 100만원을 지급했었는데요, 이번부터는 2등팀에게도 상금을 주는걸로 바뀌었답니다. 즉, 팀별로 순위를 매겨서 각 등수마다 차등지급한다는 거죠. 물론 일등하면 좋겠지만 아쉽게 못해도 다음 기회가 있으니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열심히 해야겠죠?
  • 지금까지 파일럿 프로그램인 파트너 속 새롭게 바뀐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의 전개가 더더욱 기대되네요. 이제 곧 추석 연휴이니 가족들과 함께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여기까지 파일럿 프로그램인 파트너였습니다!

#메인 #멜로디 #모멘트 #토카스 #모이라 #묵사발 #미키 #벳센터 #볼 #블랙스톤 #비스팟 #사이클론 #수라 #슈크림 #스터디 #스테이 #스포원 #스폰서 #아라베스크 #알토란 #암행어사 #앤 #야드 #에피소드 #에필로그 #엔비 #엠카지노 #열매 #옥타곤 #올리 #왕뚜껑 #우뢰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