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에스입니다! 여러분 혹시 포인트라는 게임 아시나요? 이 게임은 카드게임처럼 여러가지 색깔의 블럭들을 이용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인데요, 저는 어렸을 때 친구들과 자주 했던 추억이 있어서 지금도 가끔 하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해본 포인트 플래쉬 플래티넘 공략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쉽게 이길 수 있나요?
가장 쉬운 방법은 역시 같은 색깔로 맞추는 거겠죠? 하지만 한 가지 색상으로만 맞추다보면 금방 질리기 마련이에요. 그럴땐 다른색이랑 섞어서 맞춰보세요! 예를 들면 빨간색 + 파란색 = 보라색 이렇게 말이죠. 그리고 블록들이 겹쳐져있는 경우 서로 교차되는 부분끼리 맞춰서 없애주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블록 위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블록위치변경은 특정블럭에만 적용되는데요, 위 사진 처럼 왼쪽 아래 모서리부분에 X표시가 되어있는 곳에서만 바꿀 수 있어요. 참고로 해당 지점에서는 모든 블록이 뒤집어진 상태로 생성된답니다.

  1. 카드 순서 바꾸는건 어떻게 하나요?
    카드는 총 5장씩 가지고 있고, 각 카드는 4개의 숫자 중 1개만이 랜덤으로 적혀있어요. 만약 내가 가진 카드중에 2번째 카드랑 마지막 카드 두 장을 바꾸려면 우선 첫 번째 카드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이때 앞에 놓여진 카드 세 장의 합이 6이어야지만 다음 카드를 고를 수 있어요. 즉, 맨 처음 뽑은 카드(A)+두 번째 뽑은 카드(B)+세 번째 뽑은 카드(C)=6 이어야한다는거죠. 이제 남은 네 번째 카드인 D를 고르면 되는데, A-B-C-D 순으로 놓이게 된답니다.
  2. 생각보다 간단한 규칙이지만 막상 하다보면 헷갈릴때가 많아요. 특히나 초반부에는 더욱 그렇구요. 차근차근히 설명드린만큼 다들 이해하셨으리라 믿고 이만 마무리할게요! 모두 즐거운 포인트 플래시세례 받으세요~~

#앤 #야드 #에피소드 #에필로그 #엔비 #엠카지노 #열매 #옥타곤 #올리 #왕뚜껑 #우뢰메 #운동장 #월드 #유니크 #이기자 #인사이드 #작전 #장수촌 #쥬시 #짐 #카우스 #캠퍼스 #클라우스 #토카스 #타겟 #태산 #터치 #플레어 #핑퐁 #하우스 #하이킥 #호루스 #호텔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