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피에스(PS)라는 브랜드의 신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발 사이즈가 260mm이고 발볼이 넓은 편이라 항상 신발을 살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아왔어요.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발을 주문하면 반품하거나 교환하는 일이 다반사였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유튜브에서 한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이 유튜버분께서 직접 개발하신 수제화 브랜드인 피에스(PS)신발을 추천하시더라구요. 특히나 저의 경우처럼 발볼이 넓으신 분들을 위해 맞춤형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관심이 생겼어요. 마침 생일선물로 뭘 받고 싶냐는 친구의 말에 냉큼 피에스(PS)신발을 사달라고 했답니다.

맞춤제작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피에스(PS)에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요. 먼저 첫번째로는 기성사이즈 선택입니다. 기존에 판매되는 모든 모델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자신의 발 길이 및 발볼 등을 고려해서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하기만 하면 돼요. 두번째로는 발볼넓힘옵션이에요. 아무래도 한국사람들은 서양인들에 비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시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옵션이랍니다. 세번째로는 특수발볼선택옵션이에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동양인들은 서양인들에 비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편하게 신으실 수 있도록 특수하게 제작된 발볼 넓이를 선택하시는 거랍니다. 마지막으로는 내피변경옵션이에요. 내피는 가죽과 스웨이드 재질중에 선택가능하며 색상 또한 블랙/화이트/베이지/브라운 4가지 컬러중에 선택가능하답니다.

  •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저는 처음에 선물받을때 정가 그대로 주고 샀지만 지금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시 5%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서 신규회원 가입 후 1회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답니다. 단, 중복사용은 불가하니 이점 유의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 여러분 혹시 ‘가성비’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가성비란 원래 ‘가격 대비 성능’이라는 뜻이지만 이제는 어떤 물건을 고를 때 무조건 싼 값만을 추구하는 게 아니라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인지를 따지는 의미로 많이 쓰이고 있죠. 하지만 아무리 좋은 품질의 상품이더라도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이라면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나에게 맞는 적당한 가격선의 질 좋은 상품을 찾기위해 노력해야 하는 것 같아요. 물론 비싸다고 모두 나쁜건 아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면 돈이 아깝지 않겠죠? 이번 기회에 나와 딱 맞는 편안한 신발을 찾고 싶다면 피에스(PS)홈페이지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스텔스 #시네마 #아멕스 #아인카지노 #아트 #앙헬 #야누스 #엠비션 #영앤리치 #오션 #옴므 #옵티머스 #와칸다 #와퍼 #요즘 #은가비 #좋은데이 #천리향 #청기와 #충전 #칠전팔기 #토카스 #캐치볼 #코리안 #쿼터 #큐빅 #키드 #토너먼트 #파토 #팔로우 #팩트 #퍼빗 #페어링 #포스트